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정보

[스크랩] [흑집사]애니메이션 2기(흑집사Ⅱ) 등장인물 소개

★은하수★ 2010. 5. 18. 15:14

흑집사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http://www.kuroshitsuji.tv/chara/)에서 2기(흑집사Ⅱ)에 나오는 등장인물 소개를 업데이트 했다. (개인적으로 이거 싫다. 그냥 1기로 끝냈으면 깔끔했을 걸. 어차피 오리지널로 끝내서 2기 나올 수 없었잖아! 그런데 왜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를 만들어 낸 거냐구 -_-^)

 

 

 

알로이스 트랜시

名門トランシー家の若き当主。生まれて間もなくさらわれ、行方不明となっていたが、漆黒の執事・クロードとともに帰還した。その体験ゆえか、少年らしい明るさと暗闇におびえる脆さを併せ持つ。

명문 트랜시 가문의 젊은 당주. 태어나자마자 납치 당해, 행방불명이 되었으나, 칠흑의 집사-클로드와 함께 귀환했다. 그 일 때문인지, 소년같은 밝음과 어둠에 벌벌 떠는 약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클로드 호스타스

名前以外のすべてが謎に包まれた執事。主人であるアロイスに絶対の忠誠を誓っており広大なトランシー邸の一切を切り盛りする。眼鏡の奥の瞳は冷静さを失うことがない。

이름 이외의 모든 것이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집사. 주인인 알로이스에게 절대적으로 충성을 맹세했고 광대한 트랜스 저택 전부를 총괄한다. 안경 안의 눈동자는 냉정함을 잃는 일이 없다.


한나 애너훼로즈

トランシー家に仕える唯一のメイド。物静かで、つねに憂いの表情を浮かべている。褐色の肌が、異国情緒を感じさせる美女。

트랜시 가에서 일하는 유일한 메이드. 차분하고, 언제나 상냥한 표정을 띄우고 있다. 갈색의 피부가, 이국정서를 느끼게 해주는 미녀.


톰슨/침버/칸타베리

クロードの下で、黙々とトランシー邸内の仕事をこなす使用人。同じ顔をした三つ子で、左から、ティンバー、トンプソン、カンタベリー。

클로드 아래서, 묵묵히 트랜시 저택 안의 일을 하는 사용인. 같은 얼굴을 한 세쌍둥이로, 왼쪽에서부터, 침버, 톰슨, 칸타베리.


아놀드

先代トランシー伯爵の弟で、アロイスの叔父。突然、クロードとともに帰還したアロイスに疑念を抱いているようだ。

선대 트랜시 백작의 남동생으로, 알로이즈의 숙부. 갑자기, 클로드와 함께 귀환한 알로이즈에게 의심을 품고 있는 듯하다.



트랜시 백작

アロイスの父親で、先代のトランシー伯爵。屋敷の内装を金色や赤色に飾り立てるなど、あまり趣味が良くなかったようだ……。

알로이스의 부친으로, 선태 트랜시 백작. 저택의 인테리어를 금색과 적색으로 꾸며 놓는 등, 그닥 취미가 좋지 않은 듯하다.....

 

 

 

 

P.S >>이거 해석하면서...."나 이거 7월에 봐야 하나?"라는 의문을 품었다 -_-;;

 

 

 

 

출처 : 은하수의 애니, 만화 전문방입니다.
글쓴이 : 은하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