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리뷰
-- 심령탐정 야쿠모 오프닝(KEY-Phase3-)
1. 나나세 일가 4인 살해사건 에피소드가 끝났습니다. 야쿠모의 탄생비화부터 야쿠모와 하루카의 인연까지, 여러 가지가 복잡복잡하게 얽힌 에히소드였습니다.(이것이 원작대로인지 애니메이션 오리지널인지 알 길이 없는 본인입니다. 매번 생각하지만, 역시 원작을 읽어야 합니다.)
2. 용의 선상에 올라와 있던 타케다 슌스케는 이미 죽은 사람이었습니다. 영혼인 채 야쿠모와 하루카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3. 일의 순서를 보면, 야쿠모의 어머니가 붉은 눈의 남자에게 납치/감금 당했다 → 야쿠모의 어머니와 하루카의 어머니가 만났다 → 타케다 슌스케가 야쿠모의 어머니에게 청혼했다 → 나나세 일가 4인 살해사건이 일어났다 → 야쿠모의 어머니가 야쿠모를 죽이려고 했다 / 거의 동시에 타케다 슌스케가 살해당했따 → 야쿠모의 어머니가 살해당했다 → 현재...나나세 일가 4인 살해사건은 미해결 사건으로 남고, 야쿠모와 하루카가 진정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
4. 역시나, 나나세 일가에서 유일하게 살아 남아 실종된 꼬마 여자 아이가, 붉은 눈의 사나이의 파트너로 붙어 있는 그 여자였습니다. 할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라니, 아버지와 비밀 방에서 놀았다니, 성격이 제대로 비틀릴만 합니다. 그런 가정환경에서 제대로 자라는 게 기적이죠.
5. 여튼, 그 여자가 가족들을 살해하는 장면은 상당히 멋지게 묘사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적절한 효과였습니다.
6. 나나세 저택에서 고토 씨를 구하고, 나가노 별장에서 야쿠모를 구하고.
7. 야쿠모의 어머니가 성불도 못하고 나가노 별장에 있었는데, 하루카의 용기를 보고 자신도 아들 야쿠모를 구하기 위해 나섭니다.
8. 붉은 눈의 남자와 나나세는 도망쳤지만, 실종된 야쿠모와 고토 씨를 찾은 것으로 사건이 일단락 납니다.
9. 야쿠모의 어머니와 타케다는 지인들의 배웅을 받으며 무사히 성불합니다.
10. +덤)) 이번 화에서도 등장해주신 하루카의 어머니. 딱히 중요하지 않은 사실입니다만, 하루카네 쌍둥이가 서로 안 닮았는데 하루카가 어머니를 닮았다면, 하루카의 언니는 아버지 쪽을 닮은 거군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9화의 아이캐치>> -- 야쿠모 아이캐치는 처음에 크로스가 사선형이었습니다
<<이어 붙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