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생각하는 글/★은하수★ in GAME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와카츠키 류타로

★은하수★ 2011. 2. 12. 11:36

All Clear 후에 쓰는 ★은하수★의 소녀적 연애멱형 러브레보 체험기 -와카츠키 류타로 편

 

*주의!! 미리니름 심합니다. 공개할 거 다 공개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어차피 PC판 PS판 DS판 나올대로 다 나온지 꽤 된 게임이니까 미리니름이라고 해봤자 별 의미는 없겠지만요.)

**주의!! 저는 PC판을 했습니다.

***주의!! 이 곳의 이미지들은 클릭시 원본 크기대로 크게 뜹니다.

 

 

 

 

 와카츠키 류타로

학원의 불량교사 (정확하게는 보건교사입니다.)

 

 

 

 

나이 : 비밀

신장 : 186cm

혈액형 :B형

생일 : 11월 22일

별자리 : 궁수자리

(옆에는 적혀 있지 않지만 클럽부서 요리부의 고문입니다.)

 

주인공의 다니는 학교의 보건실에 근무하고 있다.

보건실에서 몰래 담배를 피워

다른 선생님에게 지적받는 불량교사.

 

 

 

 

 

  제가 맨 처음에 공략한 캐릭터는 와카츠키 류타로입니다. 가장 먼저 공략한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연하는 연애대상으로 보지 않는데, 지금 제 나이에서 양심에 거리낌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가 와카츠키 류타로랑 타카시 오라버니더라고요. 그런데 타카시 오라버니는 다른 캐릭터를 한 번 공략한 후에 공략이 가능하다고 하여, 당연지사 와카츠키 류타로를 먼저 깼습니다. 무엇보다 그 어느 것보다 더더욱 행복한 건 성우가 무려 스기타 토모카즈 씨!!!! 오마케의 보이스 메뉴에서 당신의 목소리를 얻기 위해 더더욱 열렬히 플레이 했다고 말 못합니다(<<응?!)

 

 

 

  아마 앞으로 포스팅을 하면서 이 캐릭터만큼 개인샷을 많이 올리는 캐릭터도 없을 겁니다. 개인샷이 아예 없을 수도 있고 끽 해야 3~4장일 텐데 이 분은 꽤나 여러 장입니다. 사복 버전도 있지만 역시 보건 교사답게 백의를 걸친 모습이 가장 와카츠키 씨답더군요.

 

  문제는.... 이 사람, 여기 나온 캐릭터들 중에서 대사가 가장 오글거립니다. 자신이 젊은지 아닌지 가르쳐 주겠으니 보건실로 따라오라고 하질 않나, 여름여행 이벤트에서 인공호흡시 자신의 따뜻함을 잊어버렸냐며 능글능글하게 말하질 않나, normal 엔딩에서 앞으로 듬북 가르쳐 줄 테니 보건실이든 자기 방에든 찾아오라고 하질 않나, love 엔딩에서 자신을 자극하면 뒷일 장담할 수 없다고 하질 않나. 그래도 역시 최강 대사는 뭐니뭐니해도 normal 엔딩.........(어째 normal 엔딩이 love 엔딩보다 더 오그라드는 겁니까!!)

 

 

 << 캐릭터 루트 확정 후 나타나는 화면전환용 이미지로 주위를 환기해 보죠 <<응?!

 

 

 공략을 하다보면 이렇게 교실을 배경으로 갑자기 짠 하고 나타나시어 다이어트용 선물을 주십니다. 받은 순서대로 적자면, ビール酵母錠剤サタン8世(맥주효모정제 사탄8세), マッドDVD エクスデス(매드DVD 엑스데스), 油爆焼ベルト 阿修羅(지방폭소벨트 아수라), 精神集中CD オメガ(정신집중CD 오메가) 입니다. 주인공이 지적한 대로 아이템 이름들이 다 아스트랄합니다.

 

  그리고 가끔씩 맨션 정문에서 나타나시는데, 이건 음식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아이에게 음식을.... 그런데 이거 받아 먹으면 호감도가 상승하면서 배고픔 게이지가 떨어집니다. 물론 먹었으니 당연히 살이 찌겠지요. 첫 번째 음식은 1kg, 두 번째 음식은 2kg, 세 번째 음식은 4kg(<<쿨럭!!) 찝니다. 그러니 배고픔 게이지가 떨어진 후 열심히 운동합시다. 그런데 음식을 먹고 나면 밤에 꿈을 꿉니다. 캐릭터의 또 다른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진귀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주인공 말대로 꿈이라서 안타까울 정도의 꿈도 있습니다. (앞으로 포스팅에서는 이쪽 설명 생략합니다.)

 

 와카츠키 씨가 준 음식은 차례대로 泥味! 粘土チャップス(진흙맛! 점토 챱스), 珍味! サキイカボンボン(진미! 사키이카 봉봉), サイバー菓子! むっちーにMIX(사이버 과자! 통통하게 MIX) 입니다. 무슨 음식 이름이 이래요? 선물 이름도 이상하더니만...... 그리고 이 분은 꿈에서 '마왕'이십니다. 문제는, 귀찮은 건 딱 질색인, 자기 소개 조차 대강 넘어가는 마왕님........

 

 

 

 << 클리어하면 확인할 수 있는 CG 모음 앨범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을 클릭하시면 원래 사이즈대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루트 들어가기 전, 오프닝에 해당하는 스토리에서부터 CG가 뜹니다. 이런 뭐 황송할 때가. 그런데 생각해보면 말이죠, 와카츠키 씨는 정말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는 간섭쟁이입니다. 이치노세 렌을 플레이할 때도 그렇고 잘 기억 안 나지만 어떤 다른 캐릭터를 할 때도 그렇고, 본인 공략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진행 중에 갑자기 불쑥 나와서 주인공이랑 깊은(?!) 대화를 합니다. 이건 뭐, "날 꼬드겨라"라고 하는 건가요? 난 당신을 가장 먼저 공략했는데, 그게 그렇게 미련이 남아서 다른 캐릭터 플레이 중에 불쑥불쑥 나오는 겁니까? 여튼, 그래서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 하는 중에 와카츠키 씨가 등장하기만 하면 세이브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일명 "와카츠키 류타로 전용 세이브 앨범 제작 프로젝트"랄까요? 다른 캐릭터 공략 중에 등장하는 와카츠키 씨는 게임 자체에서 특별 기록이 남지 않는데, 아깝잖아요. 그 야리야리한 대사들......우리 스기타 씨의 목소리...그리고 제일 애정하는 캐릭터이기도 하고요.

 

 

 

 <<직접 요리를 해주시는 이분. 독신자취를 오래하기도 했지만 편부가정이라서 어머니 대신 밥을 해왔다지요. (요리 잘 하는 남자 좋아요乃)

 

 

 << 여름 여행에서 바다에 빠진 주인공을 구했을 때의 와카츠키 씨입니다. 헤드폰을 벗었습니다. 정말 레어하지요. 이분에게 헤드폰은 트레이드 마크인데, 여기선 벗는 센스를 보여주시더군요. 뭐, 나중에 주인공이 방에 찾아갔을 때(친구들이 햇빛에 그을린 부분이 아프다며 약을 얻어달라고 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인공호흡 시의 자신의 따뜻함을 잊었냐는 둥 기억났냐는 둥 심술궂은 에로성을 만발합니다.

 

 

 

 << 체육대회 날 칼로리 높은 주인공의 도시락을 뺏어 먹습니다. 그리고 대신 자신이 만든 칼로리 계산 다이어트용 도시락을 건네줍니다. 도시락도 칼로리 계산해야 합니까? 뭐, 저는 먹어도 잘 안 찌는 체질이니까 상관 없죠 (<<!!!!!)

 

 

 

<< 저기 보이는 아가씨는 와카츠키 선생님을 배신한 과거의 연인입니다. 러브레보에 등장하는 서브 캐릭터 중에서 제가 제일 싫어하는 캐릭터입니다. 이름은 '미키'입니다.

 

 

 << 크리스마스에 와카츠키 씨의 본가(라고 해봤자 같은 동네의 야채 가게)에 갔다가 술취한 와카츠키 씨에게 포옹 당했습니다. 안고 있으면 따뜻하니까 날뛰지 말래요. 꼬맹이를 덥칠 생각은 없으니까 날뛰지 말래요. 야밤에, 그것도 취한 사람한테 포옹 당했는데 날뛰지 말라는 게 말이 됩니까?

 

 << 와카츠키 씨의 아버지이자 야채 가게 주인 아저씨가 쓰러져서 주인공이 가게 일을 돕습니다. 그런데 밤늦도록 돌아오지 않으니까 와카츠키 씨가 가게 문을 일찍 닫으면서 직접 찾으러 오시고 심지어 어부바까지 해주십니다. 100kg에서 어부바 가능한 몸무게로 뺏다는 진리! 주인공이, 무거울 거라고 하니까 그 정도는 각오하고 있었다고 해주시는 심술궂은 센스를 발휘하십니다. 처음부터 업어줄 생각 만땅이었다는 거죠.

 

 << 겨울 수학여행에서 스노보드를 타는데, 그 전에 미키와 마주쳐서 전언을 받은 터라 기분 상한 주인공. 아 정말, 그 때 미키... 때려주고 싶었습니다. 여튼, 토라진 주인공이 와카츠키 씨와 말다툼을 하고 혼자 삽질하는데, 겨울에 밖에서 삽질하면 당연히 감기에 걸리죠. 와카츠키 씨가 열이 난 주인공을 숙소에 데려다가 잠들 때까지 옆에 있어줍니다. 저 자세로 누워서.......

 

 << normal 엔딩 (love엔딩보다 대사가 더 에로틱하잖아요!)

 

 

 

 << love 엔딩 (이미지 우측에 이상한 분홍색 줄이 보이는데, 이거 게임 제작시에 스태프들이 발견하지 못하고 남긴 옥의 티입니다.)

 

 

 << 키워드 입력 후 나오는 수 년 후 final 엔딩

(final 엔딩을 보기 위한 PC판의 키워드 : 碧い海/あおいうみ, 大人の香り/おとなの香り, 最後の言葉/さいごのことば <<한국식 한자로 쓰시면 안 됩니다.)

 

 

 

 

 - 워낙 애정하는 캐릭터라서 분기점 SAVE 무시하고, 시간 아까운 줄 모르고 normal 진행, love 진행을 전부 처음부터 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별 세이브 파일을 만들기 위해 또 플레이했고요. 게임 자체에서 기록이 남는 이벤트 뿐만이 아니라 10월 3일 동복착용일에 살빠진 것을 확인하는 부분이라든가, 와카츠키 씨가 준 음식을 먹고난 후 꾸는 세 가지 꿈이라든지, 뭐 그런 걸 세이브 파일로 만들었다고 살짝 얘기해 봅니다.

 

 

 

 - 다음 포스팅은 두 번째 공략 캐릭터인 후카미 소타 군이 되겠습니다.(후카미 소우타 라고 읽어도 무방합니다만 장음인 관계로 쓸 때는 후카미 소타라고 하겠습니다.)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