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리뷰

청의 엑소시스트 13-16화 리뷰

★은하수★ 2011. 8. 4. 00:57

 

1. 청의 엑소시스트 애니메이션 13화부터 오프닝/엔딩이 변경되었습니다. 2쿨이라 해야할지 2기라고 해야할지 애매하지만 아무튼 바뀌었습니다.

2. 그런데 13화에서 16화까지는 흘러가듯이 한꺼번에 리뷰를 하는 것이 편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원체 밀렸기 때문도 있지만 오히려 밀린 것에 감사해야 할까요? 자, 일단 캡쳐를 쭉 늘여놓은 다음에 한꺼번에 몰아서 리뷰를 쓰겠습니다.

 

<청의 엑소시스트 13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청의 엑소시스트 14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청의 엑소시스트 15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청의 엑소시스트 16화>

 

3. 린이 사탄의 자식이라는 사실이 상급 엑소시스트이자 시로의 제자, 슈라에게 들켰습니다.

4. 시로에게서 린에게 검을 가르쳐 줄 것을 부탁 받았지만 시로의 죽음이라든지 린이 사탄의 자식이라든지 하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워서 일단 린을 죽창 패는 것으로 일을 시작합니다. 그래도 결국 린이 웃기는 녀석이라는 알고(팔라딘이 되겠다고, 사탄을 쳐죽이겠다고 선언했으니) 린을 제자로 받아들이기로 합니다.

5. 여름방학이 되고 합숙에 들어갑니다. 린의 유일한 생산적인 특기인 '요리'가 여기서 발휘됩니다. 지금 당장 시집가도 될 정도로 훌륭한 솜씨죠.

6. 린은 처음으로 자신의 주변에 '친구' '동료'라 부르는 존재가 있다는 것을 전신으로 느낍니다. 그러면서 격하게 걱정합니다. 자신이 사탄의 자식이라는 것을 알면 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안 봐도 뻔하니까요.

7. 과제 중에 이상한 일이 일어납니다. 테이머에게 길들여졌을 하급 나방악마들이 지나치게 학생들을 습격합니다. 결국 유키오 Go Go!

8. 아마이몬이 베히모스를 데리고 나타나지만 슈라 누님의 선방으로 일단 한 숨 돌립니다..............만! 시에미가 기생충에 조종되면서 스스로 아마이몬에게 갑니다.

9. 아마이몬 vs 린 2차전이 펼쳐집니다.

10. 스구로는 또 린이 멋대로 혼자 싸우는 것에 화를 냅니다만 2차전 사이에 끼어들었다가 되레 아마이몬에게 잡힙니다.

11. 절체절명의 상황. 결국 린은 항마검을 뽑고 푸른 불꽃을 내며 자신의 정체를 모두에게 드러냅니다.

12. 불꽃에 이성이 먹혀버린 린. 아마이몬을 쉽게 쓰러트린 건 둘째 치고 메피스토마저 성가시도록 날뜁니다. 결국 새로 팔라딘으로 임명된 엑소시스트가 나타나 관계자들을 데려갑니다.

13. 참고로 항마검에 금이가고 항마검을 고친다는 스토리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입니다.

14. 흠. 학생들이 '린은 사탄의 힘을 이어받은 자식'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그 과정을 원작과는 다르게 갈 예정인가 봅니다. 애니메이션 나름의 진행이 득이 될지 독이 될지 찬찬히 지켜봐야죠.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