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정보

2013년7월 신작 -신이없는일요일

★은하수★ 2013. 6. 21. 22:09

 

  제가 웬만해선 애니메이션 신작과 관련하여 포스팅을 잘 안 합니다. 만화책이면 모를까. 그런데 이번에 좀 뒷북으로 2013년 7월 (여름) 신작 애니메이션을 조사하던 중에 '신이 없는 일요일'이 있는 걸 발견하곤 육성으로 "신이시여!!"라고 외쳤습니다. 분명 저의 비명이 이웃분들에겐 민폐가 되었겠지요.

 

  라이트노벨이 원작인 "신이 없는 일요일(원제:神さまのいない日曜日)"은 제가 원서로 처음 접하고 후에 국내 정발본을 접했었지요. 커버 일러스트가 귀여우면서 색채가 화려하여 눈이 확 끌렸다가 내용에 다시 한 번 끌린 작품입죠. 제가 몇 안 되게 꼬박꼬박 챙기는 라이트노벨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클릭하면 크게 뜹니다

  

  >> 원작 일러스트                                 >> 애니메이션 그림체

 

  아잉, 원작 일러스트에 충실한 애니 그림체에 만세를 외쳐봅니다. 우후~

 

 

  구체적인 캐스팅 정보나 방영 방송국, 시간, 날짜 등은 애니메이션 정보를 주로 다루는 블로거들께서 해주시겠지요. 고로 저는 그저 "이번 신작엔 이런 것도 있습니다."라는 수준으로 포스팅하고 말지요. 그저 저의 애정하는 작품 예찬론 같은 포스팅입죠. <<어이!

 

  그래도 캐스팅 목록에서 제 눈에 확 띄는 몇몇 분들은 언급하자면, 나미카와 다이스케 씨, 사토 리나 씨, 카키하라 테츠야 씨, 키타무라 에리 씨, 요시노 히로유키 씨 등등이랄까요? 어우, 이 중에서 키타무라 에리 씨는 "캐스팅 목록에 있으니까 오프닝 아니면 엔딩 중 하나는 부르시겠군." 하고 예상하고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부르십니다. 이것에 관해서는 7월 들어가서, 제가 오프닝/엔딩 관련 포스팅 할 때 또 언급하겠습니다.

 

  여튼, 오늘 "아이 좋아라~" 모드로 만면 해피해피 Happy MAX인 ★은하수★입니다.

 

 

 

 

 

+덤>>

신이없는일요일 애니메이션 공식홈페이지 >>

URL >> http://kami-nai.com/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