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생각하는 글/★은하수★ 잡담

★은하수★의근황-2020년 12월24일

★은하수★ 2020. 12. 24. 10:31

정말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저 살아 있습니다. 살아 있다구요.

엄청 오랫동안 잠수를 탔지만, 무사히 숨 쉬고 있습니다.

회사 열심히 다니고, 치료 잘 받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을 물 흐르는 대로 바람 부는 대로 보내고 났더니,

다음 블로그 에디터가 개편된 이후 처음으로 포스팅을 남기네요.

 

다음 플래닛 서비스가 종료되고 엄청 착잡하다가

다음 블로그에 겨우 정착하고 벌써 만 14년.

 

그래요, 얼마전 2020년 12월 16일이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 블로그 만14주년이었습니다.

생일 축전 안 만들었지만요 :9

(그날이 휴가였음에도 불구하고 축전을 만들지 않았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응?!)

 

그런데 이 경사스러운 순간에 왜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이제사 나타났냐구요?

그야......

Merry Christmas!!

를 외치기 위해서.......는 아니고.

 

 

<SYSTEM> 은하수가 여러분을 농락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근황보고하려고 하는 거죠.

포스팅 제목을 보세요 (<<어이!)

 

 

 

 

물론 제가 근황보고할 때마다 뻘소리를 많이 하긴 하지만, 제가 크리스마스를 특별히 기념했던 적이 있었나요?

만우절이라면 또 모를까.

 

그건 그렇구,

 

저 내성폐결핵 완치 되었습니다.

무려 1년 8개월동안 고생했다구요.

축하해 주세요.

 

이 말이 하고 싶어서 근황 남깁니다 :9

고로, 특별히 신경 쓸 일이 줄어든 만큼 재활운동(?) 겸 블로그 활동을 조금씩 진행할까 하는데요,

새로운 에디터가 발목을 잡네요.

익숙해 지겠죠?

 

조만간 새로운 정보나, 오늘 같은 잡담 들고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나중에 뵙지요!

 

 

 

★은하수★의망상의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