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생각하는 글/★은하수★ in GAME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토키타 카에데

★은하수★ 2011. 3. 7. 16:03

 

All Clear 후에 쓰는 ★은하수★의 소녀적 연애멱형 러브레보 체험기 -토키타 카에데 편

 

*주의!! 미리니름 심합니다. 공개할 거 다 공개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어차피 PC판 PS판 DS판 나올대로 다 나온지 꽤 된 게임이니까 미리니름이라고 해봤자 별 의미는 없겠지만요.)

**주의!! 저는 PC판을 했습니다.

***주의!! 이 곳의 이미지들은 클릭시 원본 크기대로 크게 뜹니다.

 

 

 

 

  토키타 카에데

좀 신비한 전학생

 

 

 

 

학년 : 2학년

신장 : 177cm

혈액형 : AB형

생일 : 6월 13일

별자리 : 쌍둥이 자리

(옆에는 적혀 있지 않지만 클럽부서는 화도부입니다.)

 

주인공과 같은 반으로 전학 왔다.

천연 기질인데, 별난 언동이 많다.

(좀 신비한 부분이 많은데, 알고 보면 꽤 천연바보다.)

 

 

 

 

 

  동급생 캐릭터이자, 모든 공략 캐릭터 중에서 가장 늦게 아니 유일하게 늦게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늦게 나타난 만큼 애정도를 위한 방문 휴일 2주분치(2번 방문) 만큼 부지런하게 챙겨줘야 합니다.(꼭 그럴 필요가 있겠느냐 싶지만 부지런할 수록 좋다고 보는 본인입니다.) 그래서 여름 여행 권유일인 7월 1일보다 생일이 빠른 건 제작진이 일부러 그렇게 맞춘 듯도 싶습니다. 생일 선물을 주면 호감도가 오르잖아요. 실은 토키타 군이 등장하게 전에 먼저 서브 캐릭터 '로랑'씨(→)가 먼저 맨션에 방문하여 누군가 올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처음엔 이 아저씨가 참 마음씨 좋은 점술가 아저씨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토키타 군의 정체와 이 아저씨의 정체를 알고 나서 얼마나 배신감을 느꼈는지 모릅니다. 플레이 초반에 나타나선 토키타 군의 등장을 암시했으니까 토키타 군을 플레이할 때 나타나겠지 하고 기대한 건 맞아 떨어졌다고 칩시다. 당연한 전개죠. 그런데 무슨 숨겨진 정체가.... 아 놔 OTL 비밀 에이전트.......

 

 

  그래도 천연 바보 기질이 진득한 토키타 군을 플레이하면서 가장 재밌었던 것은 데이트 신청 거절이었습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주인공이 각 캐릭터들의 방에 놀러가서 데이트를 꼬드길 때, 각 캐릭터별로 거절 대사가 여럿 있습니다. 그 중 토키타 군의 대사 하나가 걸작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그림이 크게 떠서 대사를 볼 수 있는데 일본어니까 해석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모발 집중 트리트먼트를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폭소) 항상 이벤트마다 유리카가 얽혀서 기분 착잡한데, 이 대사 하나로 모든 것을 용서하는 제가 있더군요.

 

 

 << 캐릭터 루트 확정 후 나타나는 화면전환용 이미지로 주위를 환기해 보죠 <<응?!

 

 

  토키타 군이 준 선물들은 의외로 평범한 듯 아닌 듯 했습니다. 生食クッキー(생식 쿠키), ビタミンMAX目薬(비타민MAX눈약), 二の腕ジェットホールド(양팔 제트 홀더), 詩集 スウィートデヴィル(시집 스위트데빌) 그쵸? 의외로 평범한 듯 아닌 듯 하다니까요.

 

 

  토키타 군이 준 음식을 먹고 무슨 꿈을 꿨었는지 도저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플레이 한지 너무 오래된 탓이니다. 포스팅을 한참 미뤘더니 이런 불상사가 OTL 여튼 받아 먹은 음식은 灼熱地獄! REDチップス(작렬지옥! RED칩스), 極辛!ハバネロキムチ(아주 매운맛! 하바네로 김치), デスシャウト青唐辛子MIX1箱(데스샤우트 청토가라시MIX 1상자) 입니다. 뭐, 다 매운 것들입니다. 점원이 골라준 걸 가져왔는데, 다 이런 것들입니까. 랄까, 하바네로 김치는 대체 뭔지요. 한국엔 저런 김치 없습니다. 그리고 청토가라시라고 썼지만, 일본의 향신료 중에 토가라시 라고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그 토가라시 중에서 청토가라시겠죠 뭐. 실제로 있든 없든간에.

 

 

  << 클리어하면 확인할 수 있는 CG 모음 앨범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을 클릭하시면 원래 사이즈대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챠임벨에 놀라 떨어져 넘어졌습니다. 이것만 보면 그대는 여자?!

 

  <<여름 여행 권유에서 유리카 양을 구워삶은 토키타 군에게 박수를! 유리카 양이 토키타 군에게 호감이 있기 때문에 절대 거절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지만 역시나더군요. 그런데 유리카 양의 신변에 위험이 닥치려 하자 평소 아방한 구석 진득한 토키타 군이 아주 잽싸게 그녀를 지킵니다. 그래서 CG에 유리카 양이 있어도 불만 한 마디 못하겠습니다. 저런 토키타 군은 처음이야요.

 

  <<체육제에서 주인공이 다치자 보살펴주는데, 작붕을 느낀 건 저뿐인가요?

 

  <<그대는 여자라고. 그리고 작붕 티가 난다고. 이러지 말자고.

 

 

  <<캐릭터 전용 이벤트인데, 에이전트로 활동하는 토키타 군을 처음 발견했을 때..........................정도라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캐릭터 자체가 아우토반중이라 쓸 말이 없습니다;;

 

 

  <<언제냐?! (크리스마스라고 생각은 됩니다만) 아, 크리스마스입니다. 쓰다가 기억났습니다. 유키라 양이 초대한 파티에 갔다가 로랑 씨의 배려로 둘만의 대화를 나눴습니다. 로랑 씨에게서 점을 본 유리카 양이 돌아와 그를 데려갔는데, 이치노세 가에서 연 성대한 파티에 참석해야하니 실례하겠다는 군요. 드레스 코드를 맞춰야 하는 곳이라고 상당히 잘난 듯이 말하는데, 이치노세 군을 토키타 군보다 먼저 공략한 저로써는 하나도 안 부러웠습니다. 난 거기서 너에게 무슨 일을 당했는데! 라는 말이죠. 한 번 그 성대한 파티에 다녀왔던 터라 여유롭게 보내줬습니다.

 

  <<언제냐?! (정녕 모르겠습니다?!)

 

  << normal 엔딩 (병아리 인형 선물;; 너의 그 천연 기질은 대체 언제까지냐.)

 

  << love 엔딩 (늦게 각성한 아이가 무섭다고 누가 그랬던가요.)

 

 

  << 키워드 입력 후 나오는 수 년 후 final 엔딩

(final 엔딩을 보기 위한 PC판의 키워드 : ビーズ, セレクション, 不完全/ふかんぜん <<한국식 한자로 쓰시면 안 됩니다.)

 

 

 

 

 

 - 일단 정체에서 충격을 받았지만 카하라 군의 복흑보다는 아니었습니다. 유리카 양과 왜 이렇게 가까이 얽히는 걸까 하는 의문을 풀 수 있어서 당연한 정체라고 생각했으니까요. 로랑 씨의 대사라든지 태도에 화가 좀 났을 뿐이지요. 그래도 토키타 군이 인간으로서 가져야 할 감정을 주인공과 만나면서 되찾게 되었다고 토키타 군을 주인공에게 엮어주려고 하는 그 속내가 훤히 보였으니 용서합니다.(랄까, 이 게임은 연애물이 아니라 인간갱생물이라니까요. 이치노세 군에 이어 카하라 군 찍고 토키타 군까지! 다 주인공 덕분에 정신적/심리적 갱생을 했잖습니까. 3연타로 인간갱생에 성공했습니다.)

 

 

 - 다음 포스팅은 여덟 번째 공략 캐릭터인 키노무라 토오루 군이 되겠습니다.(그대의 변신은 무죄)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