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lear 후에 쓰는 ★은하수★의 소녀적 연애멱형 러브레보 체험기 -카하라 마사키 편
*주의!! 미리니름 심합니다. 공개할 거 다 공개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어차피 PC판 PS판 DS판 나올대로 다 나온지 꽤 된 게임이니까 미리니름이라고 해봤자 별 의미는 없겠지만요.)
**주의!! 저는 PC판을 했습니다.
***주의!! 이 곳의 이미지들은 클릭시 원본 크기대로 크게 뜹니다.
카하라 마사키
학원 인기 NO.2의 상큼보이
학년 : 2학년
신장 : 181cm
혈액형 : O형
생일 : 1월17일 (생일이 빠르다......?!)
별자리 : 양자리
(옆에는 적혀 있지 않지만 클럽부서는 축구부입니다.)
상큼한 미소의 인기인.
뭐든 실수가 없고,
반에서는 중심적 존재다.
일단, 본인은 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세이리프 학원에 대해 한 마디 하고 싶습니다. 여기서 인기 순위 No.1~5를 정하는 기준이 대체 뭡니까? 혹시 개인 사정의 깊이? 바로 직전에 No.1 이치노세 렌에게서 답답한 삽질형 개인 사정을 본 후에 No.2 카하라 마사키 군의 돌발 복흑의 세계를 경험했더니 머리가 어질어질 합니다. 아아, 상큼한 동급생이구나~라고 감탄하던 게임 플레이 초반의 ★은하수★는 어디 가고 한숨만 푹푹 내쉬는 본인이 보이는 건지(절래절래)
게임 센터에서 나데나데 퍼즐이라든지 신경쇄약에서 좋은 결과를 쟁취하여 날 칭찬해주던 카하라 군이었기에, 남겨둔 동급생 캐릭터들 중 유일하게 No5 리스트에 들어있기에, 여름 강습 시작할 때 날씨가 덥다고 투덜대던 친근한 그대였기에, 사다리 타기 안 하고 일부러 동급생 캐릭터들 중 처음으로 플레이 했건만, 복흑이었단 말입니까 lllOTL 그것도 직전 캐릭터인 이치노세 군 못지 않은 깊은 사정까지 갖춘! 그것도 자기자신 괴롭히기형 삽질로! 아 놔. 친구의 배신이야 물론 가슴 아프지만 이렇게 복흑이 될 정도로 망가지다니 좀 너무하잖아요. 하긴, 어려서 일찍 세상을 알면 비뚤어진다더니, 카하라 군이 딱 그 케이스일 지도요. 그래요. 그대는 너무 일찍 세상을 알았습니다.(미간 쥐기)
<< 캐릭터 루트 확정 후 나타나는 화면전환용 이미지로 주위를 환기해 보죠 <<응?!
카하라 군에게서도 무사히 4개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マンダリンジュース(만달린 쥬스), 極上ジェルクリーム(극상 젤크림), 小顔宣言!ぶるぶる7(작은 얼굴 선언! 부르부르7), 特製 まる秘リングノート(특제 비밀 링노트) 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음식을 주는 캐릭터들이 원망스럽지만 먹은 후에 꾸는 꿈도 나름 재미 요소니까요. 抹茶水ようかん(말차양갱), ネギ味噌煎餅(파 미소전병), あんこ祭り大福神30個入り(안전기원제 대복신 30개들이)입니다. 나름 진지하게 생각했는데 말입니다. 말차 양갱이나 대복신은 괜찮겠는데, 파 미소전병은 무슨 맛일까요. 역시 캐릭터들이 주는 음식들은 이해 불가한 것들이 꼭 들어있다니까요.(아, 타치바나 군과 이치노세 군은 평범했다고 기억하는 군요.) 그들은 자기자신이 맛을 보고 줬으면 합니다. 뭐, 카하라 군은 여동생이 준 음식이라니까 자기도 잘 아는 음식이겠지......요. 그렇게 믿겠습니다.
<< 클리어하면 확인할 수 있는 CG 모음 앨범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을 클릭하시면 원래 사이즈대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저 강아지는 카하라 군이 키우는 강아지(개?) 슈타인입니다. 슈타인을 찾는 이벤트지요. 선택을 잘 해야 CG를 볼 수 있습니다.
<<여름 여행에서 혼자 돌아다니다가 혼자 성당에 있는 카하라 군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갑자기 첫 번째 키워드가 툭 튀어날올 줄이야.(와카츠키 씨도 여름 여행 이벤트에서 나왔지만 다 끝나고 주인공의 감상 독백 부분에서 키워드가 나왔었죠) 카하라 군의 분위기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이 아이는 복흑 캐릭터였구요. (역시 이 부분은 복흑 떡밥)
<<체육제에서 카하라 군과 함께 2인3각 경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도 없이 바로 경기에 나가니까 당연히 다리가 꼬이고 볼썽사나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물론 주인공이. 우리 운동파 카하라 군은 자기에게 맞추라며 격려해 주는데 참 상큼해서 감사했습니다. 제 주변의 운동파 녀석들(이제 나이가 나이다보니, 운동계로 진학해서 뿌리 박은 녀석들)은 못 하는 아해들의 보조를 맞춰주는 녀석 : 제멋대로 막나가는 녀석이 3:7이거든요. 참 바람직한 카하라 군에게 박수를 보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학교 축제 때 다른 학교 축구부를 불러서 운동장 사용 허락 없이 게릴라 경기를 했습니다. 타치바나 군도 농구 CG가 있었는데 그건 부활동 중이었었죠. 카하라 군은 축구부 답게 축구 CG를 보여주더군요.(타치바나 군을 먼저 했기 때문에 카하라 군은 분명 축구 CG가 있을 거라고 굳게 믿고 있던 저였습니다.)
<<카하라 군이 여동생 선물을 사는데 쫄래쫄래 따라가서 선물을 골라주고, 답례라며 카하라 군이 야경을 보여주는 이벤트입니다. 사람을 믿네 어쩌네, 여름 여행 이벤트에서 성당에서 하던 대화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는데, CG가 예쁘니까 태클 없이 넘어갑니다.
<<험상궂은 분위기입니다. 슈타인이 짖어대지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막바지에 서브 캐릭터 '유키'가 등장합니다. 우리 카하라 군을 배신한 친구입니다. 그리고 이곳이 바로 normal 엔딩과 love 엔딩의 분기점이기도 합니다. normal 엔딩 루트라면 유키를 무시했던 카하라 군이 어물쩍 넘어가지만, love 엔딩 루트라면 유키와 헤어진 후 맨션 대문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복흑이 드러납니다. normal 루트를 먼저 탔던 제가 normal 엔딩에서 복흑이 밝혀졌을 때 온갖 충격을 다 받았던 고로, love 루트 진행시 여기서 갑자기 복흑이 밝혀졌어도 충격 덜 받을 수밖에요. 만약 love 루트를 먼저 탔더라면 꽤나 얼떨떨했을 겁니다......................랄까 love 루트 진행 중에 복흑 커밍아웃을 하고, 바로 그 다음 휴일(분명 하루 차이라고 기억합니다)에 카하라 군이 데이트 신청하러 주인공 집에 방문하는 자동 시스템은 대체 뭡니까? 복흑 충격으로인해 휴일에 그냥 게임센터나 갈까 생각했는데, 카하라 군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상큼한 얼굴로 시간 괜찮냐며 물어보는데, 참 묘한 타이밍이라서 거절 버튼 위에 마우스 포이트를 올려 놓고 상당히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과감하게 방에서 차 데이트를 한 저였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카하라 군과 마주치고 급 당황한 얼굴로 인사하던 유키입니다. 그리고 수학여행 이후에 주인공의 관대한 모습을 보고 생각을 조금 바꾼 카하라 군이 유키의 사과를 받아주던 때의 안도하는 유키입니다. 그냥 스토리 진행 상 중요한 서브 캐릭터니까 이렇게 소개해 봅니다.
<<수학 여행입니다. 동급생이고 같은 반이니까 수학 여행 CG가 있는 건 당연지사입니다. 한 여학생의 심술로 초상급자 코스로 가게 된 주인공인데요, 카하라 군이 찾으러 왔습니다. 역시 애정도가 높으면 뭔들 못하리. 하룻 밤을 산장 비슷한 곳에서 보내고 다음 날 일찍 돌아가는 중에, 주인공이 잘못 미끄러졌습니다. 카하라 군이 몸을 던지며 막아서 주인공이 낭떠러지를 비껴날 수 있었지만 카하라 군이 위험해 졌지요. 그걸 끝까지 손 놓지 않고 끌어올린 주인공의 팔뚝심과 근성에 박수를! 카하라 군은 자신의 손을 놓지 않은 것과 심술부린 여학생을 용서한 모습을 보며 꽤 생각을 하는 듯했습니다.(그러니까 유키의 사과를 받아준 거겠지만요) .................음. 와카츠키 씨를 먼저 플레이 했으니까, 수학 여행 인솔 교사로 이 사람이 왔다는 것을 당연히 알고 있었지요. 하지만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 할 때는 수학 여행에서 와카츠키 씨가 나타나는 일이 없었는데, 카하라 군을 플레이 할 때는 와카츠키 씨가 나타났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학생 2명이 갑자기 사라져선 다음 날 나타났으니까 당연히 찾으러 왔겠지요. 사정이야 그렇지만........ 그래도 와카츠키 씨의 얼굴을 이런 식으로 보다니, 바람 핀 것 같은 기분에 뜨끔 했습니다. 정말 여러 캐릭터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자주 출몰하십니다.
<< normal 엔딩 (복흑을 제 입으로 밝힙니다.)
<< love 엔딩 (아마 키스 CG에서 확실하게 입술이 닿은 CG는 카하라 군이 유일할 겁니다. 어른인 와카츠키 씨도 닿기 직전 CG였는데 말입니다.)
<< 키워드 입력 후 나오는 수 년 후 final 엔딩
(final 엔딩을 보기 위한 PC판의 키워드 : 十字架/じゅうじか, 秘密/ひみつ, 心臓/しんぞう <<한국식 한자로 쓰시면 안 됩니다.)
- 복흑 캐릭터라고 하면 금색의 코르다에서 유노키 군이 처음이었지요.(물론 게임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을 통해) 복흑을 딱히 좋아하지 않는데 말입니다. 다른 의미로 심장에 나쁩니다. 카하라 군이 사람을 못 믿겠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는데, 저야말로 복흑은 못 믿겠습니다. 복흑이니까요.
- 다음 포스팅은 일곱 번째 공략 캐릭터인 토키타 카에데 군이 되겠습니다.
'은하수의 생각하는 글 > ★은하수★ in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타카시 (0) | 2011.03.21 |
---|---|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토키타 카에데 (0) | 2011.03.07 |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이치노세 렌 (0) | 2011.03.07 |
Bloody Call 체험기 -프롤로그2 (0) | 2011.03.03 |
Bloody Call 체험기 -프롤로그1 (0) | 2011.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