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리뷰

starry☆sky web 23화 리뷰

★은하수★ 2011. 5. 29. 21:06

 

1. 오옷. 제가 애정하는 성우, 후쿠야마 쥰 씨가 연기하는 키노세 아즈사가 이번 화와 다음 화의 주역입니다. 그리고 저의 별자리이기도 한 사수 자리입니다.(후쿠야마 쥰 씨가 사수 자리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펄쩍 뛰며 좋아하던 ★은하수★)

2. 아즈사는 천재입니다. 뭐든 빨리 습득하고 빨리 마스터하고 빨리 질립니다. 흥미는 가지지만 집착은 못하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호기심을 충족해줄, 적어도 자신에게 만족감을 오랫동안 부여해 줄 무언가를 갈구합니다.

3. 미지의 우주 밖에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입학이 어렵다는 세이게츠 학원 우주과에 지망하는데, 역시 천재 아즈사 군. 어렵지 않게 합격했습니다. (합격 통지서 하단에 '이사장 호시즈키 코하루'문구 발견! <<응?)

4. 거기서 어릴 적 친구 츠바사 아마하 군을 만납니다. 그리고 같은 과입니다.

5. 나오시 하루키 선생님이 아즈사에게 궁도부에 들 것을 권합니다. 일찍이 궁도에 흥미를 잃었는데 당연히 거절합니다만, 우리 하루키 선생님이 누굽니까? 열혈교사!

6. 아마도 다음 화에서는 아즈사가 야히사 츠키코 양을 만나면서 조금 변한 모습이 나오겠군요. (무지 뻔한 스토리?)

7. +덤)) 아즈사 군이 츠바사 군이랑 나란히 섰을 때 머리 하나 이상 키차이 나더군요. 초큼 가슴 아팠다고는 말 못합니다.(아래 이어 붙이기 두 번째 이미지를 보시기 바랍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이어 붙이기>>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