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리뷰

블리치 324화 리뷰

★은하수★ 2011. 6. 7. 00:57

 

1. 역시 저의 예상이 맞았습니다. 4번대 부대장 이사네는 이번 에피소드 등장시부터 영해였습니다. (맞춰도 기분이 별로인 건, 역시 스토리가 뻔했기 때문)

2. 1번대 대장님은 여전히 영해 우키타케 대장님과 영해 쿄라쿠 대장님하고 전투 중이십니다. 호정13대 최강 대장이라도 대장 2명을 상대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시는 군요. 아니면 아이젠과의 싸움에서 당한 상처가 나이 탓에 아직 덜 아무셨나요. <<어이!!

3. 쿠치키 대장님, 히츠가야 대장님, 코마무라 대장님, 자라키 대장님이 우라하라 씨가 만든 문을 통해 소울 소사이어티로 향합니다. 그러나 코마무라 대장님이 통과 도중에 자청해서 희생양이 됩니다. 그나저나 코마무라 대장님은 어떤 에피소드에서든 퇴장이 참 빠르십니다.

4. 자라키 대장 vs 영해 자라키 대장.

5. 강한자가 이기고 살아 남는다는 룰로 인해 진짜 자라키 대장님은 패배를 인정하려고 하지만, 역시 야치루 때문에 그냥 쓰러질 수는 없었습니다.

6. 자라키 대장님께 약점이 있다면 자타공인 야치루입니다. 정말 야치루를 위해서라면 뭐든 다 해줄 것 같은 사람이죠.(목숨이 왔다갔다 하는 와중에 생사를 결정하는 것 역시 야치루를 위해서이니......)

7. 대장 vs 대장의 싸움이 흥미진진하긴 한데, 좀 더 화려한 액션을 원하는 본인입니다.

8. 대장 vs 대장의 싸움이 흥미진진하긴 한데, 오프닝 영상처럼 자기끼리가 아닌 타인끼리의 싸움에 비중이 갔으면 하는 본인입니다.(블리치는 언제나 오프닝 영상이 본편보다 화려해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