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리뷰

블리치 335화 리뷰

★은하수★ 2011. 8. 18. 21:46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1. 노조미 양이 카게로자에게 붙잡히고 융합직전입니다.

2. 이치고 군이 전 334화 마지막에 영압을 모두 잃고 반나절이 지난 335화에서 깨어났습니다. (<<응? 표현이 살짝 이상하다? ... 하지만 애니메이션이니까 가능한 표현)

3. 이치고 군의 영압을 일시적으로 되돌리는 것이 가능하다는 실마리를 잡아냅니다.

4. 영압이 전혀 없는 상태라면 구돌 안으로 들어갈 수 있고, 들어간 후에는 이전에 영압이 있는 상태에서 휘말릴 때 묻어난 영압을 회수하여 재구축한다는 작전입니다.

5. 이치고 군은 구돌 안으로 들어가서 자신의 영압의 흔적을 찾아냅니다. 덤으로 또 하나의 자신을 발견합니다. 혹시 모르니까 데리고 나가는데 알고보니 과거에 휘말렸던 자신이었습니다.

6. 즉 현재의 이치고 군이 과거의 이치고 군을 구했던 겁니다. 당시 시점으로 바꿔 말하면 영압이 사라진 미래의 자신이 현재의 자신을 구한 셈이죠. 본인이 본인 구제. 어떻게 해서든 살아 남다니, 그것도 꽤나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말이죠. 역시 주인공은 선택받은 존재. (<<응?!)

7. 노조미 양과 카게로자가 융합되면 어떤 존재가 되는 건가요? 흐미...... 참백도는 또 어떤 능력을 가질지 살짝 소름 돋습니다.

8. 현재 호정 13대는 궤멸상태. 굳이 말할 필요도 없지만요. 아아, 나의 큰아들 히츠가야 군은 이제 코빼기도 보기 힘들고, 남편 슈헤이 씨는 이미 안 보이기 시작한지 오래.

 

 

 - 335화용 엔딩영상 (곡은 똑같이 28기 엔딩 : UNLIMITS의 ハルカカナタ)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

★은하수★의 다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