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만화·애니/만화·애니 정보

노래의☆왕자님♪ 시리즈 애니메이션 3기 제작결정

★은하수★ 2013. 12. 27. 12:05

 

*포스팅 구성 및 번역 : ★은하수★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시원하게 웃고 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이거 3기 나올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YSTEM> ★은하수★가 사무실에서 웃다가 의자에서 자빠질 뻔했습니다.

 

 

 

 <인증샷!!>

 

  아니, 요새 브로콜리(Broccoli / 우타프리 컨텐츠 착안 시초 회사)에서 노래의왕자님 일명 우타프리 관련 새 CD를 내길래(총3장 예정이며 포스팅하는 시점에선 이미 Vol.1 나왔습니다), 추가 정보 없나 웹사이트를 뒤적거리는 중............ 애니메이션 관련 사이트에 오랜만에 들어갔다가 참 어마어마하고도 대폭소할 정보를 얻었습니다.

 

 

[노래의☆왕자님♪ 시리즈 애니메이션 3기 제작결정!!] 이랍니다.

 

 

  하필이면 제 생일인 12월 2일에 이 발표를 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12월 1일에 일본에서 우타프리 이벤트 3rd stage가 있었죠. 그 날 현장에서 발표하고 웹에는 다음 날에 올린 거군요.

 

  웹사이트에서 올린 공지문을 보면,

テレビアニメシリーズ 第3期 制作決定!

 TVA 시리즈 제3기 제작 결정!

 

「うたの☆プリンスさまっ♪」テレビアニメシリーズ、ついに第3期の制作が決定いたしました!

노래의☆왕자님♪ TVA 시리즈, 드디어 제3기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これも「うた☆プリ」を愛してくださる皆さまのおかげです。

이것도 우타프리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입니다.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정말로 감사합니다!

 

放送は2015年を予定しています。

방송은 2015년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新しい情報は随時この公式サイトにてお知らせしてまいりますので、

새로운 정보는 추후 이 공식 사이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사오니,
これからもシャイニング事務所のアイドルたちへのご声援を、

앞으로도 샤이닝 사무소의 아이돌들을 향한 성원을,
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이래요.

 

 

  아 놔..... 2015년이면, 만1년하고도 1주일 지난 뒤인데, 그 때까지는 캐릭터CD 라든지 요새 나오고 있는 것처럼 기획CD 열쉬미 내주시겠다는 건가요? 이벤트 3rd stage DVD 나오거든 1st stage랑 2nd stage 때처럼 질러야지요. 그거 보면서 위안 삼을게요. 랄까, 애니 내용은 여성향 작품이기 때문에 제 취향이 아니지만, 오프닝 엔딩 포함 캐릭터송이 나름 마음에 들기 때문에...............랄까, 3기 까지 갈 내용이 있긴....아, 있겠군요. 우타프리 새 게임 또 출시 된다고 몇 달 전부터 광고 배너 띄우던데. 그걸로 3기 간다면야, 말리지 않을 게요. 게다가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라이벌 캐릭터도 있으니까 이래저래 스토리 막 집어 넣어서 1쿨 분량 나오긴 하겠네요. 2015년 신작 예정을 1년도 더 앞 당겨서 하는 센스. 이 정성을 봐서라도 3기 챙겨 보아 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1기랑 2기 봤던 오기가 있어서 3기 봐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고요 ㅇㅇ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