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lear 후에 쓰는 ★은하수★의 소녀적 연애멱형 러브레보 체험기 -카미시로 아야토 편
*주의!! 미리니름 심합니다. 공개할 거 다 공개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어차피 PC판 PS판 DS판 나올대로 다 나온지 꽤 된 게임이니까 미리니름이라고 해봤자 별 의미는 없겠지만요.)
**주의!! 저는 PC판을 했습니다.
***주의!! 이 곳의 이미지들은 클릭시 원본 크기대로 크게 뜹니다.
카미시로 아야토
학원인기 No.5의 연약한 보이
학년 : 3학년
신장 : 178cm
혈액형 : A형
생일: 2월 24일 (잠깐, 생일이 빨라서 한 학년 높은 것 뿐?!)
별자리 : 물고기 자리
(옆에는 적혀 있지 않지만 클럽부서는 문학연구부입니다.)
차분한 성격에(+상냥한 미소로), 여성팬이 많다.
몸이 약해서, 발작으로 쓰러지는 일도 가끔.
애정하는 캐릭터를 공략하고, 주인공에게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는 캐릭터도 공략하고, 이제 누구를 할까 고민하는 중에, 역시나 근친 공략은 하기 싫어서 남은 캐릭터 중에서 상급생을 골랐습니다. 이치노세 렌도 있지만 아무래도 와카츠키 씨나 후카미 군을 공략하는 중에 중간중간 나타난 이치노세 군은 츤츤이 심해서 병약해 보이는 카미시로 군으로 골랐습니다.(랄까, 사다리 타기로 결정했다곤 말 못하겠습니다.)
진심 병약한 소년입니다. 책을 좋아해서 첫 만남부터 도서관인데요, 인상 자체가 '상냥하게 생겼다'는 인상보다는 '툭 치면 쓰러질 것 같아!!'라는 인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군은 워낙 포즈 변화가 다양해서 나타날 때마다 스샷을 찍어줬습니다. 그러데 가장 오른쪽에, 발작이 일어날 즈음에 몸을 감싸안는 자세는 보는 순간 소름이 돋더군요. 그 자세만은 하지 말아줘! 라고 소리를 질렀다는 후문을 추가합죠. 그냥 아픈 듯한 표정에 얌전한 포즈를 원하는데, 저건 너무 자극적입니다.
카미시로 군은 엔딩이 love 엔딩으로 가면 병을 고칩니다. 치료법이 발견되지 않은 불치병으로 분류되야 할 텐데 치료법이 발견되어 난치병으로 분류된 모양입니다. 여튼, 열심히 치료 받아서 주인공과 행복하게 된다는 결말이. 일명 뻔한 러브스토리. 그런데 normal 엔딩으로 가면, 이건 절대 good 엔딩으로 부를 수 없는 bad 엔딩급 결말입니다. 이 군이 주인공에게 안개꽃 꽃다발을 선물하고 자취를 감춥니다. 이 때 간섭쟁이 오지랖 넓은 와카츠키 씨가 주인공에게 카미시로 군의 병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그러니까 이건 bad 엔딩이라니깐요;;
<< 캐릭터 루트 확정 후 나타나는 화면전환용 이미지로 주위를 환기해 보죠 <<응?!
어흑. 수치를 빨리 올려서 선물을 4개 다 못 받았습니다. 제가 받은 것은 3개입니다. 받은 순서대로 적으면 王国減肥薬(왕국감비약), CD ヨガサンバ(CD 요가삼바), 悪魔のサンドバック(악마의 샌드백)입니다. 어째 남자들이 주는 선물들은 멀쩡한 이름의 아이템이 보기 힘든 겁니까. ((리플레이 후 2010년3월2일 추가 - 선물 중 세 번째로 받는 것은 究極のヨガスーツ(궁극의 요가슈트) 입니다.))
카미시로 군이 준 음식으로는 ソルティ·ラッシー(솔티·랏쉬), ヨーグルト葛豆腐(요구르트 칡두부), オリエントロマンス25個入り(오리엔트 로망스 25개 들이) 입니다. 그나저나..... 칡두부... 두부면 두부, 칡두부까지는 이해하겠는데, 요구르트 칡두부는 대체 어떤 음식이려나요. 오리엔트 로망스는 재료가 드러나지 않으니 그냥 넘어가지만요.
<< 클리어하면 확인할 수 있는 CG 모음 앨범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을 클릭하시면 원래 사이즈대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마들렌을 먹으러 돌아다니는 중에 만난 카미시로 군입니다. 여성과 통화 중인데 이분 왠지 모르게 페미니즘의 포스가 흘렀습니다.
<< 여름 여행에서 발작이 일어난 그대에게 무릎 베개를 선사하노라 (응?)
<< 체육대회에서 친히 얼굴 닦아주시는 카미시로 군이었습니다. 랄까, 몸이 약해서 기록계로 뛰던데 주인공도 땀빼며 살빼는 것 대신 카미시로 군을 따라 기록계입니다.
<< 이 두 장의 이벤트 CG는 표정변환 CG로 이치노세 군과 타카시 오라버니에게서나 하나씩 발견할 수 있는 레어 CG입니다. 그런데 이후에 보건실로 가는데 와카츠키 씨가 당연 있더군요. 아오... 바람피는 듯한 기분에 식겁했습니다. 역시 병약한 캐릭터랑 같이 다니면 보건 교사가 얼굴을 들이 미는 건 필연인가요.
<< 카미시로 군이 병원에 입원한 관계로 휴일마다 방에 놀러가는 이벤트를 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벤트마저 병원에서 합니다. 제 생각으론 카미시로 군의 CG 중에서 final 엔딩 CG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CG입니다. 아, 저기 보이는 분들은 서브캐릭터로 나츠미 씨와 요시히사 씨입니다. normal 루트일 때는 몰랐는데, love 루트로 가면 요시히사 씨가 죽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이렇게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파티를 했는데 고인이 돼버렸습니다. 그래서 나츠미 씨와 이야기 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 카미시로 군이 죽은 후 의기소침해진 카미시로 군입니다.
<< 퇴원일, 주인공이 카미시로 군을 찾으러 가는 도중에 가벼운 접촉사고를 당합니다. 그 소식을 듣고 카미시로 군이 미친듯이(?) 달려옵니다. 예이~ 자기 몸이야 말로 챙겨야 할 군이 말이죠.
<< normal 엔딩 (안개꽃 꽃다발을 준 후에 자취를 감춥니다.)
<< love 엔딩
<< 키워드 입력 후 나오는 수 년 후 final 엔딩
(final 엔딩을 보기 위한 PC판의 키워드 : バランス, パステル, 未来/みらい <<한국식 한자로 쓰시면 안 됩니다.)
- 일단 final 엔딩 CG가 가장 잘 나왔달까요? 딱 카미시로 아야토다...라는 분위기입니다. 여튼 살아서 다행입니다. normal 엔딩 깰 때 '이건 뭐야;;;;;;'라고 급당황했단 말입니다. 그리고 간섭쟁이 오지랖 초 넓은 와카츠키 씨를 normal 엔딩에서 발견하여 기분이 싱숭생숭 했달까요. 당신을 공략했는데 또 공략해달라고 꼬시는 것 같아서 마음이 불편했어요. 이 다음에 카미시로 군 love 루트 타야 하는데 날 꼬시면 어쩌자는 겁니까.....라고 번민을......(피토한 카미시로 군을 데리고 보건실을 찾아 갔을 때도 번민을 느꼈는데..........)
- 다음 포스팅은 네 번째 공략 캐릭터인 타치바나 켄노스케 군이 되겠습니다
'은하수의 생각하는 글 > ★은하수★ in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oody Call 체험기 -프롤로그1 (0) | 2011.02.17 |
---|---|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타치바나 켄노스케 (0) | 2011.02.17 |
@games -셀피 레스토랑! (0) | 2011.02.17 |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후카미 소타 (0) | 2011.02.12 |
소녀적연애혁명 러브레보 체험기 -와카츠키 류타로 (0) | 2011.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