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의 생각하는 글/★은하수★ 지름신강림

바니타스의 수기 1권

★은하수★ 2017. 6. 23. 08:55

  판도라하츠(PnadoraHearts)로 유명하신 그 작가님! 모치즈키 쥰 작가님이 다시금 연재작으로 돌아오셨습니다. 전에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사의 월간지 G판타지(G-Fantasy)에서 연재하셨는데, 이번에는 역시나 스퀘어 에닉스 사의 또 다른 월간지 조커(Joker)에서 연재를 하고 계십니다.

 

바니타스의 수기

 

두둥!! ━━((o(˚∇˚)o))━━ !!

 


  일본에서는 이미 3권까지 발매된 상황입니다. 항간에는 벌써부터 완결이 기대된다고 하는 소문이......

  여전히 수려한 색감을 뽐내시는 모치즈키 쥰 작가님! 파랑색도 다 같은 파랑색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 주시는 어마무시한 분이죠. 새 작품도 연재 중이시겠다, 새로운 화집이 나오는 것을 무지무지하게 기대하는 중입니다.

  

  국내에서는 판도라하츠에 이어서 역시나! 대원씨아이에서 바니타스의 수기를 정식 발매 중입니다. 대원씨아이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 놀러갔다가 정식 발매 소식을 듣고 정말 감격, 감격, 또 감격했습니다. 그리고 발매일에 곧바로 집 근처 대형 서점에 가서 Get! 했습니다. ((o(≥∇≤)o))

 

 

인증샷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책을 새로 구입하면 인증샷을 남겨야지요.

 

초판본에는 미니 클리어 스탠드? 미니 클리어 POP? 같은 것이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인증샷 찍는 것을 잊었습니다. 책 사이에 고스란히 끼워 넣은 채로 표지만 찍었습니다. 지금 포스팅 작성하다가 본인의 바보스러움을 깨달았습니다만, 인증샷을 하나 더 찍기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려고요.

초판본 부록이 궁금하신 분은 지금 당장 구매하세요. <<응?!

 

 

  1권이 6월 중순에 발매되었는데, 공식 정보에 의하면 2권은 7월 중에 나온대요. 판도라하츠 때처럼 일본과 우리 나라 사이의 발매일 간격을 길게 두지 않으려고 부지런히 발매일을 잡은 듯이 보입니다. 진심 햄볶고 있어요!

 

 

  일단 저는 구매만 해놓고, 이래저래 일이 많아서 읽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보다 여동생이 먼저 읽었죠(여동생도 상당한 모치즈키 쥰 작가님 팬). 꽤나 엄격한 여동생이 괜찮다고 평할 정도이니(판도라하츠 때보다는 담담했지만), 지금 꽤나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읽을 거야요. 일부러 가방에 넣어가지고 출근했는 걸요. 출근할 때는 지하철에서 맹렬하게 쪽잠을 잤지만, 퇴근할 때는 두근 반 세근 반 기대하면서 읽을 겁니다.

 




  자, 여러 분에게 새로운 정보를 던져 두고, 저는 다시 잠수 상태에 들어가....<<어이!

  조만간 또 포스팅 하지요!

 



★은하수★의 망상의 세계